무료 슬롯 전략
WebCampus 무료 슬롯은 모든 양식에서 가르치는 수업에서 학습과 학습 및 커뮤니티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페이지는 온라인 무료 슬롯을 사용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효과적인 온라인 무료 슬롯을 설계하고 촉진하기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을 포함하는 이유
대면 수업과 마찬가지로 WebCampus의 온라인 무료 슬롯은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의 몇 가지 인기있는 사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지정된 콘텐츠에 대한 초기 생각을 공유하여 무료 슬롯들이 수업 준비를 도와주세요.
- 독서 또는 수업 회의에서 중요한 요점에 대한 무료 슬롯 이해를 테스트합니다.
- 모순 아이디어에 대해 무료 슬롯하거나, 문제 해결을위한 다양한 접근법을 브레인 스토밍하거나, 그룹 과제에 대해 협력 할 때 학생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 무료 슬롯들에게 수업에서 시작된 대화에 후속 조치를 취하거나 수업 시간에 편안하지 않으면 참여할 다른 길을 제공합니다.
- 학생들이 질문을 게시 할 수있는 학생 FAQ 무료 슬롯을 만들고 다른 학생들이 대답하도록 권장됩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 디자인
무료 슬롯 보드에서 내용 및 서로의 학생 상호 작용을 촉진하려면 무료 슬롯을 설정하고 학생들에게 지침을 제공 할 때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흥미롭고 명확한 무료 슬롯 프롬프트 게시 :이것은 어떤 방식으로 과정 내용을 학생들에게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일련의 질문 일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측면을 선택하고, 읽기를 바탕으로 주장을하고, 성명서에 대한 추가 근거를 제공하고, 현장 또는 내용 영역의 현재 사건에 대한 보고서 등을 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코스 읽기 또는 강의를 기반으로 반 친구들에 대한 질문과 함께 무료 슬롯을 시작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슬롯들이 동료를 읽고 응답하도록 요구합니다 :무료 슬롯이 응답 해야하는 메시지 수를 결정한 다음 해당 응답에 포함해야 할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일반적으로 무료 슬롯들이 단순히 "좋은 직업"보다 더 나아 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무료 슬롯들이 동료를보기 전에 자신의 응답을 게시하도록 요구합니다. ':Theusers는 Reliessetting을보기 전에 게시해야합니다. 무료 슬롯들은 반 친구의 게시물을보기 전에 자신의 프롬프트에 대한 자신의 답변을 생각하고 게시해야합니다. 이것은 무료 슬롯들이 자신의 답변을 내기 전에 반 친구의 게시물에서 빌리지 않도록합니다..
그룹 사용 고려 옵션 :이용 가능한 또 다른 설정은 이것을 농업 논의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한 번의 큰 무료 슬롯에서 수업의 모든 학생들을 갖는 것과는 반대로 소규모 그룹 무료 슬롯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 촉진
강사가 학습을 심화시키고 학급 내에서 참여와 공동체의 감각을 촉진하기 위해 무료 슬롯을 촉진 할 수있는 다음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귀하의 역할을 명확하게하십시오 :강사로서 온라인 무료 슬롯을 촉진 할 때의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당신이하고 싶은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적극적인 참가자가되어 스레드에 뛰어 들고 대화를 나누고 대화를 움직일 것입니까?
모델 좋은 무료 슬롯 행동 :일반적으로, 강사가 무료 슬롯들이 서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경우,“나는 동의하는 좋은 일”또는“좋은 직업”과 같은 짧고 그다지 강력하지 않은 응답에 대한 포인트를 수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사로서, 귀하의 참여는이 짧은 미사일을 넘어서 무료 슬롯들의 응답에서보고 싶은 행동 유형을 모델링해야합니다.
무료 슬롯 간 상호 작용을 장려 :무료 슬롯 보드 게시물에서 학생 간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에는 확인 및 리디렉션이 포함됩니다.
- 확인: 다른 무료 슬롯들에게 다른 무료 슬롯의 답변이나 의견을 확인하거나 의견을 제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무료 슬롯 A가 한 방향으로 응답을 게시하고 무료 슬롯 B가 반대를 게시하면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함께 모으십시오.
- 리디렉션: 직접 무료 슬롯 질문은 수업 또는 수업의 특정 구성원에게 돌아갑니다. 예를 들어, 한 무료 슬롯이 자신의 초기 게시물에 흥미로운 아이디어 나 질문을 가지고 있지만 반 친구들로부터 많은 응답을 얻지 못한다면,“좋은 질문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랩 업 게시물 또는 발표 보내기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고 과제의 중요성과 참여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한 가지 방법은 무료 슬롯이 끝난 후 요약 무료 슬롯위원회 게시물 또는 발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특정 학생들이 다루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등급 및 피드백을 사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무료 슬롯의 참여를 옮기는 데 도움이되는 또 다른 방법은 등급 및 피드백을 통한 것입니다. 무료 슬롯들에게 서로 답장을 요청하는 경우, 초기 게시물에 대한 특정 포인트와 응답과 관련된 특정 번호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충돌을 관리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때로는 무료 슬롯이 트랙을 벗기거나 부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에서 충돌을 일으킬 때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Kelly, R. (2013).온라인 교실에서 논쟁 관리.교수 초점. 2013 년 3 월 19 일.
추가 자원
Herman, J. H., Nilson, L. B., & Brookfield, S.D. (2018).매력적인 무료 슬롯 만들기 : 모든 크기의 교실 및 온라인에서“크리켓 방지”전략.Stylus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