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무료 슬롯

WebCampus 토론은 모든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업에서 학습을 촉진하고 참여와 커뮤니티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무료 슬롯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효과적인 무료 슬롯 설계하고 촉진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무료 슬롯 포함하는 이유

WebCampus의 온라인 무료 슬롯은 대면 수업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의 몇 가지 널리 사용되는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할당된 콘텐츠에 대한 초기 생각을 공유하여 무료 슬롯이 수업을 준비하도록 돕습니다.
  • 읽기 또는 학급회의에서 중요한 사항에 대한 무료 슬롯의 이해도를 테스트합니다.
  • 무료 슬롯이 모순되는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브레인스토밍하거나, 그룹 과제에 대해 협력하면서 상호 작용을 장려하십시오.
  • 무료 슬롯에게 수업 중에 시작된 대화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거나, 수업 중에 말하는 것이 불편할 경우 참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 무료 슬롯이 질문을 게시하고 다른 무료 슬롯이 답변하도록 권장할 수 있는 학생 FAQ 토론을 만드세요.

온라인 무료 슬롯 디자인

토론 게시판에서 무료 슬롯의 콘텐츠 및 서로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려면 토론을 설정하고 무료 슬롯에게 지침을 제공할 때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흥미롭고 명확한 무료 슬롯 메시지 게시:이것은 어떤 방식으로든 무료 슬롯이 강좌 내용에 참여하도록 하기 위한 하나 또는 일련의 질문일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대해 어느 쪽의 입장을 선택하고, 읽은 내용을 바탕으로 주장을 펼치고, 진술에 대한 추가 근거를 제시하고, 해당 분야 또는 콘텐츠 영역의 최근 사건에 대해 보고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무료 슬롯에게 다음과 같이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슬롯이 동료를 읽고 응답하도록 요구합니다.학생이 응답해야 하는 메시지 수를 결정한 다음 응답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일반적으로 무료 슬롯이 단순히 “잘했어요!” 이상의 결과를 얻기를 원할 것입니다.

무료 슬롯이 동료를 보기 전에 자신의 응답을 게시하도록 요구합니다.':사용자는 답글을 보기 전에 게시해야 합니다. 설정을 설정하려면 무료 슬롯이 반 친구의 게시물을 보기 전에 프롬프트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답변을 게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무료 슬롯이 자신의 답변을 찾기 전에 반 친구의 게시물을 빌려오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룹 무료 슬롯 옵션 사용을 고려해보세요:또 다른 사용 가능한 설정은 이것을 그룹 토론으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학급의 모든 무료 슬롯을 하나의 대규모 토론에 참여시키는 것과 달리 소규모 그룹 토론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 촉진

강사가 무료 슬롯을 촉진하여 학습을 심화하고 수업 내 참여와 공동체 의식을 촉진할 수 있는 다음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무료 슬롯 역할을 명확히 하세요:강사로서 무료 슬롯 진행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자신이 수행하고 싶은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스레드에 참여하여 댓글을 달고 대화를 진행하시겠습니까?

좋은 무료 슬롯 행동 모델:일반적으로 강사가 무료 슬롯이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제공하는 경우 "동의합니다" 또는 "수고했습니다"와 같은 짧고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응답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강사로서 귀하의 참여는 이러한 짧은 메시지를 넘어 무료 슬롯의 응답에서 보고 싶은 행동 유형을 모델로 삼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무료 슬롯 간 상호작용 장려:토론 게시판 게시물에서 무료 슬롯 간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에는 확인 및 리디렉션이 포함됩니다.

  • 무료 슬롯 중: 다른 무료 슬롯에게 다른 무료 슬롯의 응답이나 댓글을 확인하거나 댓글을 달도록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A무료 슬롯이 한 방향으로 답변을 게시하고 B무료 슬롯이 반대 방향으로 답변을 게시한 경우, 이를 모아 좀 더 자세히 논의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슬롯 중: 무료 슬롯의 질문을 학급이나 학급의 특정 구성원에게 직접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한 무료 슬롯이 자신의 초기 게시물에 흥미로운 아이디어나 질문을 제기했지만 반 친구들로부터 많은 반응을 얻지 못한 경우, “좋은 질문이군요.

마무리 게시물 무료 슬롯 공지사항 보내기:무료 슬롯에게 귀하가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고 과제의 중요성과 과제 참여를 알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방법은 토론이 끝난 후 요약 토론 게시판 게시물이나 공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특정 무료 슬롯이 다룬 훌륭한 아이디어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채점 및 피드백을 무료 슬롯하여 품질 개선:학생의 토론 참여를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채점 및 피드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무료 슬롯에게 서로 답글을 달도록 요청하는 경우 초기 게시물에 특정 점수를 할당하고 응답에 연결된 특정 점수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무료 슬롯 관리 준비:때로는 무료 슬롯이 궤도에서 벗어나거나 심지어 부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슬롯에서 갈등이 발생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과 수행할 작업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켈리, R. (2013).무료 슬롯 강의실 논란 관리. 교수진 집중. 2013년 3월 19일.

무료 슬롯 리소스

Herman, J. H., Nilson, L. B., & Brookfield, S. D. (2018).참여적인 토론 만들기: 모든 규모의 교실과 온라인에서 "귀뚜라미 피하기" 무료 슬롯.스타일러스 출판.